에코원 선양 숲속에서 맨발걷기 성료
우선 아이들과 함께 참가한 가족들이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보강했다. 캐리커처, 황토머드체험, 맨발도장찍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바람개비 구간, 나만의 맨발체험증 제공 등 댜양한 숲속 이벤트와 숲속 사진전시회 등 참여이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왕복 5km맨발 걷기를 마치고 시작된 숲속 음악회는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자연을 무대로 매월 맨발걷기 행사때마다 다양한 무대공연으로 맨발걷기 참가자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이번 숲속 음악회에서는 ‘에코원 선양 뮤직앙상블’공연과 더불어 사전에 신청받은 시민들인 무대에 올라 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에코원 선양은 앞으로도 숲속음악회 무대에 일반 시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숲속음악회 무대뿐만이 아니라 숲속 황톳길에서도 시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 계족산 맨발행사가 지역민들이 만드는 축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행사를 준비한 에코원 선양 관계자는 “매월 정례행사로 진행하는 ‘숲속에서 맨발걷기’지만 이번 6월 행사는 지난 마사이마라톤대회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상태라 다시 많은 분들이 찾으신 것 같다”며 “즐거움이 가득한 맨발가족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2007년부터 매월 정례행사로 진행되고 있는 ‘숲속에서 맨발걷기’는 매월 둘째 주 일요일마다 계족산에서 열린다.
숲속에서 맨발걷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네이버 검색창에 ‘맨발걷기카페’를 치면 확인할 수 있다. (http://cafe.naver.com/lovewalk)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기업문화팀
김규식 팀장
042-537-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