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RAZR LúK Black & Gold)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6-15 09:1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3G폰 레이저 룩(RAZR LúK)의 최신 버전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RAZR LúK Black & Gol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는 고급스러움을 대표하는 두 가지 컬러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휴대폰 명작 레이저의 변함없는 가치를 극대화한 제품.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는 톤 온 톤(Tone-on-tone) 기법을 사용해 다양한 느낌의 블랙 컬러를 구현한 것은 물론, 18K 골드로 포인트를 줘 화려한 동시에 절제된 아름다움을 담았다. 블랙 컬러의 전면과 키패드는 다양한 색조와 질감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내부 디스플레이와 키패드의 가장자리, 힌지, 측면 키는 반짝이는 18K 골드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블랙과 골드는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컬러로, 레이저의 시간을 초월한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한다”며,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는 소비자들이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는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1와 화상통화 등 최신 수준의 3G폰 사양을 갖췄다. 이 외에도 MP3, MOD2, VOD2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요소와 블루투스, USB 2.0 등 꼭 필요한 기능들로 채워졌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룩 블랙 앤 골드는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레이저 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과장
2016-7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