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9-06-15 10:0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자비에 데무띠에)이 컴팩트한 사이즈이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홈쿠킹에 안성맞춤인 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을 출시하였다.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주부는 물론 20-30대 젊은층에서부터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퍼지고 있는 홈쿠킹 트렌드에 발맞추어, 가정요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줄 똑똑한 신제품을 만나보자.

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은 전자 레인지와 같은 ▲16L 컴팩트 사이즈로 보관이 간편하면서도 ▲35cm 접시 사용이 가능하여 기존 대형 오븐의 기능을 완벽히 수행한다. 또한 ▲240℃ 높은 온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용도에 맞추어 오븐과 그릴 기능을 따로 혹은 동시에 선택할 수 있어 조림과 찜 (오븐기능), 구이와 스테이크(그릴기능), 피자와 스파게티 및 각종 빵, 쿠키 등 베이킹(오븐+그릴기능) 요리까지 자유자재로 만들어 낸다.

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은 ▲사전예열 없이 바로 조리를 시작해 시간을 단축해 주고 ▲최장120분까지 설정 가능한 타이머로 조리시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설정시간이 지나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요리시작 알림 램프가 켜져 작동 상태를 알려주니 더욱 편리하다.

이외에도 크러스티 델리스 오븐에는 이지클린테크 시스템이 도입되어 일반적인 전기오븐의 열선 세척이 영구적으로 불가능한데 반해, 내부 위 아래 열선을 잡아당겨 쉽게 세척이 가능하고, 내부 벽면은 자가 세척 기능으로 알아서 자동 세척을 해준다. 슬라이딩 선반 또한 쉽게 분리되어 요리 준비 및 세척을 편리하게 해준다.

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을 구입하면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한식 위주의 요리책도 증정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더하는 똑똑한 제품 테팔 크러스티 델리스 전기오븐으로 안심할 수 있는 건강 간식, 맛과 영양이 그대로인 일품 요리를 만들어 보자.

권장소비자가격: 222,5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