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체러팅 비치 리조트 미니클럽 레노베이션 기념 여름방학 가족 할인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제공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리조트의 미니클럽을 자연 친화적인 컨셉으로 새롭게 레노베이션하고, 이를 기념해 여름방학 시즌인 6월 21일부터 8월까지 가족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글과 비치가 있어 진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평소 도심에서만 생활하는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제대로 된 자연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이다. 특히 클럽메드는 아이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미니클럽을 자연친화적인 컨셉으로 레노베이션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선보인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녹색과 푸른색 등을 주로 사용해 새롭게 디자인된 체러팅 미니클럽은 잔디와 나무로 울창한 정글 가까이에 위치하면서 바다 쪽으로 더욱 확장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생활한다는 컨셉을 잘 표현했다. 또한 레노베이션 컨셉에 맞추어 아이들이 직접 자연을 만지고 체험 할 수 있는 5가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해 어떤 휴가지보다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연 속에서 신나는 탐험을 즐기는 1)‘숲 속의 보물 찾기’ 는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는 거북이와 원숭이 등 5가지 이색 동물을 테마로 한 탐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숲 속의 보물’이라는 책을 보면서 리조트를 순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 입구에 위치한 2)‘거북이 보호구역’에서는 거북이를 가까이에서 직접 관찰하며 거북이 보호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코끼리와 함께 수영을 하는 등 이색 체험을 하거나 정글에 살고 있는 곰, 사슴 등의 동물과 여러 종류의 꽃을 감상할 수 있는 3)‘미니 사파리’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식물과 동물 리스트가 들어 있는 탐험 팜플렛과 팜플렛 속 지도를 보며 리조트 근처의 정글과 숲 속을 돌아다니는 4)‘우림 탐험’ 역시 온몸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자연 체험뿐 아니라 온 가족을 위한 5)’쿠킹 클래스’도 선보인다. 매주 월, 목, 토요일 오후 3시 마다 유럽식, 중국식, 패스트리 세 종류의 클래스가 열려 온 가족이 함께 프렌치 쿠키를 만들거나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인 사테를 만들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연 속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여름방학 성수기인 6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지정일에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즐길 수 있다. 6월은 성인 99만원부터, 7월은 109만원부터, 8월은 12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4~11세 어린이의 경우 동일 일정을 9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본 상품은 왕복항공권(공항세 포함), 안락한 객실, 뷔페와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편안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평소 도심 속 콘크리트 빌딩 속에서만 생활하는 아이들이 휴가지에서만큼은 푸른 자연 속에서 뛰어 놀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러팅 비치 리조트 미니클럽 레노베이션을 실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며, “클럽메드는 가족 휴양객의 보다 편안하고 특별한 휴가를 위해 리조트 시설 업그레이드 및 차별화 된 서비스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김미진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