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와 ZARA의 글로벌 합작 라인 ‘스트리트 뮤즈’의 여름 제품, 남성 반팔 티셔츠 4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트렌디하고 경쾌한 감각으로 젊은 세대들을 선도해 온 MTV는 방송 영역에만 국한하지 않고 젊은 시청자,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MTV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운 남성용 여름 반팔 티셔츠 4종이 ZARA를 통해 출시한 것.

지난 3월, MTV와 ZARA가 함께 손을 잡고 ‘스트리트 뮤즈’라는 라인으로 남성 상의 의류 5종을 전 세계 동시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이다.

젊은 세대들이 추구하는 자유와 삶에 대한 열정, 모험과 도전 정신을 음악적인 감수성과 매치하여 표현하였던 ‘스트리트 뮤즈’ 라인은 이번 여름 제품에도 그대로 컨셉이 유지되었다. 하지만 봄 제품보다는 다소 강화된 그래픽 디자인으로 한층 젊은이들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취향을 인상적인 비주얼로 담아내고 있다.

톡톡 튀는 라임색과 비비드한 자주색, 베이직한 느낌의 회색과 흰색을 바탕으로 구성한 이번 여름용 남성 반팔 티셔츠 4종은 도시의 길거리를 연상케 하는 고층 빌딩과 버스, 가로등 등의 요소들과 MTV의 음악적인 감수성을 담은 오디오세트, MTV 고유의 로고를 풍부하게 접목하여 다양한 배리에이션(variation)을 시도하였다.

지난 봄 제품의 경우에는 전 세계적으로 5주 만에 매진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여름 제품도 젊은 남성들이 여름에 즐겨 입는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에 포인트를 살리면서도 심플한 룩을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MTV 네트워크 코리아에서 라이센스 비즈니스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심안나 이사는 “MTV는 언제나 젊은이에게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동경의 브랜드이다”라고 말문을 열며, “방송 채널을 통해서만 느낄 수 있었던 ‘MTV스러운’ 감성은 이제 개인이 만지고 소유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더욱 직접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젊은이들과의 소통을 항상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MTV로서 이 같은 움직임은 향후에도 확대되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름용 제품 4종은 국내에서 전국 ZARA 6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올 가을에도 또 한 번 의류 출시가 있을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tv.co.kr

연락처

MTV Networks Korea
안지선
02-2262-75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