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도발적 티저포스터 공개 설문 이벤트 오픈

뉴스 제공
명필름
2009-06-15 10:26
서울--(뉴스와이어)--안개가 가득한 도시 ‘파주’를 배경으로, 비밀을 감추는 언니의 남자를 사랑하는 소녀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 <파주>(제공 명필름 | 제작 TPS컴퍼니 | 감독 박찬옥 | 출연 이선균, 서우)가 도발적인 티저포스터 공개에 이어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와 아내의 동생을 사랑한 남자
이 금기된 사랑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지난 9일 파격적인 티저포스터를 공개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파주>가 특별한 공개 설문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있다. 영화의 여주인공인 서우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티저포스터 만큼이나 도발적인 이 온라인 이벤트는 ‘언니의 남자를 사랑한 소녀와 아내의 동생을 사랑한 남자! 이 금기된 사랑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이란 질문에 대한 네티즌들의 생각을 묻는다.

진심이라면 사랑이 이루어졌으면 한다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가족을 생각해서라도 가슴 속에 묻어둬야 한다

네티즌들은 제시된 세 가지의 대답 중 하나를 골라 클릭하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 다음에서 진행 중인 영화 <파주>의 온라인 이벤트는 앞으로 더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와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영화 <파주>에서 아내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남자와 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언니의 남자를 의심하면서도 사랑하는 소녀로 각각 열연한 이선균과 서우의 금지된 사랑을 네티즌들은 과연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두가 결과를 궁금해 하는 가운데, 영화 <파주> 속 이선균과 서우가 펼칠 파란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2009년 가을, 비밀의 안개가 걷힌다

영화 <파주>는 <질투는 나의 힘>으로 주목 받은 박찬옥 감독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언니의 남자와 아내의 여동생이라는 파격적인 관계를 통해 관객의 감정을 도발함과 동시에 강렬한 스토리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는 연기파 훈남 배우 이선균과 지난 해 신인 여우상을 휩쓸며 단번에 충무로의 기대주로 등극한 서우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파주>는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올 가을에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kbuffalo.com/mong2/

연락처

시네드에피
02-3442-1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