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우젠 버블, 24시간 59분 타임마케팅
타임마케팅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59분 버블정보’는 기존 드럼세탁기대비 1/2 수준인 버블 세탁기의 59분 세탁시간을 강조하는 새로운 형식의 광고캠페인으로 59분마다 CJ미디어를 통해 방송된다. 특히 제품의 특징을 함축적으로 전달하는 59분이라는 특정 시간을 이용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광고와 차별화 된다. 6월 13일부터 일주일 동안은 특별 편성 기간으로 올리브 채널을 통해서 24시간 동안 매 시간 59분에 만날 수 있다.
‘59분 버블정보’는 연예계의 소문난 잉꼬부부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의 소소한 결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 <버블 쓰는 한가인>편과 <버블 덕 좀 보는 연정훈>으로 제작됐다.
<버블 쓰는 한가인>편에서는 버블 세탁기의 뛰어난 세탁력과 빠른 세탁시간을 한가인의 똑 소리나는 설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블 덕 좀 보는 연정훈>편에서는 아내의 민감한 피부를 염려하는 연정훈을 통해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우수한 헹굼력과 피부까지 생각하는 스킨케어 기능이 소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59분 버블정보’는 버블 세탁기의 59분이라는 빠른 세탁시간과 우수한 성능을 이색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컨텐츠는 물론 광고 형식까지도 59분에 맞춰 제작된 새로운 형식의 광고캠페인으로 시청자들이 시간에 맞춰 광고를 접하면서 흥미를 느끼는 타임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박윤수
02-321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