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WIS 2009 전시회 참가 통해 국내 입지 강화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06-16 08:28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임베디드 모듈 및 반도체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WIS(World IT Show) 200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력 제품인 임베디드 모듈 Eddy(에디)와 DK(Development Kit)의 우수성과 함께 에디가 갖고 있는 임베디드 장비 개발을 위한 OS,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디버거 제공 등 올인원(All In One)서비스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스템베이스 디바이스 서버 신형모델인 시리얼게이트(SerialGate)를 이번 전시회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스템베이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창립 22주년 기념을 맞아 에디 DK v2.1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올 가을 예정되어 있는 미스터 에디(Mr. Eddy) 임베디드 모듈 경진대회를 사전 홍보할 계획이다.

WIS 전시회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것으로 국내에서 진행되는 대표적인 국제 IT 전시회이다. 지난 해에는 전세계 22개국 630여 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으며, 약 20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이번 WIS 전시회는 국내외 협력업체와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장이 될 것이다” 라며, “시스템베이스는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시리얼통신 전문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