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명품관 ‘더 럭셔리’ 3일간의 세계일주
17일(수)부터 3일간 오전 10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는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이태리, 프랑스, 스위스, 일본 등 세계 각국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특집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구매고객 중 매일 2명을 추첨, 총 6명에게 여름 성수기에 이용할 수 있는 롯데JTB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3일간 판매되는 전 상품은 무이자 10개월 할부, 자동 주문 전화를 이용하면 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프로그램 중간에 ‘스마트(Smart·똑똑한, Mannered·격식있는, Advanced ·진보한, Rainbow·다양한, Technology·기술이 있는)쇼핑’ 코너를 신설하고 현명한 명품 쇼핑 팁을 제공한다. 만조니, 에밀리오 푸치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명품 브랜드와 명장의 히스토리를 소개해 방송을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발리 아코디언백(148만원)’, ‘아이그너 프리미엄 가죽백(139만원)’ 등 100만원대가 넘는 핸드백부터 시원한 플라워 프린트가 인상적인 ‘에밀리오 푸치 오리진 백(34만8,000원)’ 등 신상품도 선보인다. 또, ‘에트로 레더백(98만원)’, ‘에트로 핑크 보스턴백(59만8,000원)’, ‘에트로 핑크 숄더백(47만8,000원)’ 등 에트로의 스테디셀러 핸드백 6종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핸드백 외에도 구두, 시계, 의류, 선글라스 등 신상품도 대거 선보여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페레가모 남성 구두(59만8,000원)’, ‘만조니 여성구두(17만8,000원)’, ‘오일릴리 도트 셔츠(16만8,000원)’가 대표 상품. 독일 명품 ‘아이그너 로고 클래식시계(70만9,000원)’를 구입하면 아이그너 귀고리를 증정한다.
또, 마크제이콥스, 구찌, 미소니, 셀린느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도 10만~20만원대에 선보인다.
롯데명품관 더 럭셔리 진행을 맡고 있는 김선희 쇼호스트는 “‘더 럭셔리’를 통해 소품종 다량 판매의 홈쇼핑의 틀을 깨고, 시중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최신 트렌드 상품을 발빠르게 소개하고 있다”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찾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현명한 쇼핑’을 도와 감성적인 만족도도 높이겠다”고 말했다.
롯데명품관 ‘더 럭셔리’는 지난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12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백화점 대비 10~20% 저렴한 가격과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명품 쇼핑의 문턱을 낮췄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김재혁 대리
02-2168-5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