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홍은희,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Queen’ 모델 재선정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9-06-16 10:0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둘째 아들을 출산한 탤런트 홍은희가 5년 만에 또 한번 유아식 광고 모델로 나선다. 2004년 첫째 아들 출산 이후,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유아식 광고모델로 발탁됐던 홍은희는 최근 둘째 출산과 동시에 ‘트루맘 뉴클래스 Queen’ 모델로 재 선정되는 행운을 가졌다.

지난 12일 남양주시 삼패동 한 주택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촬영은 친환경 유아식 컨셉에 맞게 자연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졌다. 출산 두 달 만에 촬영을 감행한 홍은희는 아직 산후조리 중이지만, 둘째 아기를 둔 베테랑 엄마답게 건강한 미소와 원숙한 연기를 함께 선보였다. 활동 당시, 예능 프로그램에서 숨겨져 있던 개그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녀답게 힘든 촬영 중에도 시종 밝은 모습으로 아기와 호흡을 맞추어가며 스텝들의 고충을 덜어주었다는 게 관계자 후문이다.

광고를 기획한 유니기획 김범석 팀장은 “소비자 충성도가 높은 일동후디스 유아식 브랜드의 강점을 알리고자 첫째 낳고 광고모델로 발탁됐던 홍은희씨를 둘째 출산 이후에도 재선정 하였으며, 일동후디스의 청정제품과 잘 맞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졌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Queen’은 세계적 청정지역 호주의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며 유해물질의 염려가 적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 sIgA 를 배합한 앞선 초유 과학에 잘 먹고 잘 자게 돕는 초유 올레마이드를 비롯 13가지 초유성분을 보강하고, 타사 제품에 비해 4배나 더 많은 초유성분이 들어있어 국내 최대 초유함량(2.38%) 유아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유아식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아 아기의 미래까지 생각한 친환경 청정유아식으로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홍은희의 ‘트루맘 뉴클래스 Queen’ 광고는 7월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위즈컴
김윤경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