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의 황후, 울산지역 다문화가정 주부대상 제사음식 무료 요리교실 개최

울산--(뉴스와이어)--폐백 이바지음식 전문 창경궁의 황후(www.cgg.kr)는 울산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가정 외국인 주부를 대상으로 제사상, 차례상 차리기 등 한국 전통음식 문화 체험 교실을 6월 29일, 3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경궁의 황후(www.cgg.kr)는 그동안 다문화 가정주부들을 대상으로 한국 전통음식 문화 체험 교실을 분기별로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29일, 30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울산 중구 학성동 창경궁의 황후(www.cgg.kr) 본사 조리 실습실에서 오후 3시 부터 실시된다. 참가비을 없으며 관심 있는 다문화가정 외국인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탕 만들기, 전 붙이기, 과일 깎기 등 제사음식을 직접 만들어 제사상이나 차례상을 차리는 것 까지 원스톱으로 실습할 수 있다.

이승우 대표는 “지역사회에 미약하나마 작은 보탬이 되고자, 다문화 가정 외국인 주부들이 한국 전통 문화를 빠르게 습득하고 실생활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창경궁의 황후는 울산, 경남지역의 폐백, 이바지음식, 제사음식 고객만족도 1위 업체로서, 지역사회에 전통음식 문화 보급에도 앞장서고 있다.

참여 문의 052)256-7749

연락처

창경궁의 황후
대표 이승우
052-256-77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