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홈스쿨링 플러스’ 1 :1 맞춤 영어학습 프로그램 참가 대학생 및 일반인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캐나다 유학 전문업체 제이앤씨 문화교류(대표 박준용 www.JNCcanada.com)는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캐나다 홈스쿨링 플러스’ 1:1 맞춤 영어학습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자 모집을 오는 6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홈스쿨링 플러스’는 대학생 및 일반인들의 단기간 영어향상을 위하여 캐나다 현지 원어민 가정에서 24시간 생활하며 개인 원어민 교사와 1:1 집중 영어수업을 진행하는 신개념 영어연수 프로그램이다. 이는 해외 어학연수 기간에도 다른 한국인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만날 수 밖에 없는 점과 자신의 영어실력에 맞춘 개인별 맞춤식 영어수업이 불가능하다는 단점들을 개선한 영어연수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사설 어학원과 차별화된 1:1 맞춤식 집중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기간은 4개월 홈스쿨링 집중연수 후 선택에 따라 캐나다 공립대학교 부설 어학원을 연계하여 연수 받을 수 있다. 일정은 7월 3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연수가 예정되어 있으며 기존 연수일정과 관계없이 개인별 일정에 따른 연수진행도 가능하다.

위 홈스쿨링 플러스와 관련하여 제이앤씨 문화교류의 박준용 대표는 “해외 어학연수를 위하여 오랜 시간과 고가의 연수비용을 부담하고도 학원이나 학교 수업만으로는 충분한 회화실력을 쌓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현지인들과의 밀접한 생활을 통해 그들의 문화를 배우고 언어를 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언어학습 방법이며 ‘홈스쿨링 플러스’ 영어연수를 통해 자연스럽게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된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홈스쿨링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안내는 (02)3437-0751~2 또는 홈스쿨링 홈페이지 www.jnchomeschool.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이앤씨 문화교류 개요
㈜제이앤씨 문화교류(J&C Cultural Exchange)는 국제화 시대의 교육이념에 발맞춰 새로운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캐나다 3 대 교육도시 중 하나인 핼리팩스에서 설립된 회사입니다.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앞으로 꿈을 펼칠 세계무대에서의 언어장벽과 문화적 이질감 완화는 국제화 교육의 선결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취지로 J&C Cultural Exchange는 캐나다와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 국가의 우수한 원어민 영어교사를 한국 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캐나다 교육제도와 영어권 국가의 학위 프로그램, 영어연수 프로그램, 홈스쿨링 프로그램, 조기유학/영어캠프, TESOL, 대학교 정규과정 입학 등을 소개합니다. ㈜제이앤씨 문화교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효과적인 영어교육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캐나다홈스쿨링플러스: http://www.jnccanada.com

웹사이트: http://www.jnchomeschool.com/

연락처

㈜제이앤씨 문화교류
김형돈 마케팅 팀장
02-3437-07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