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와이어)--한국토지공사(http://www.lplus.or.kr) 이종상 사장은 신도시 건설 2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형 신도시 평가 및 향후과제」를 주제로 6월 17일 13:00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기념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세미나는 국토해양부 후원으로 (사)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주관하에 분당, 일산 등 신도시 건설 20주년을 기념하여 신도시 건설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수여, 좌담회, 토론회, 기념 전시회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세미나는 새로운 주거문화의 창출, 주택가격의 안정, 지역경제 파급효과 등 우리나라의 신도시건설정책의 기여도를 재조명 하고, 나아가 해외 신도시, 첨단그린도시(U-Eco-City) 등 미래도시 정책의 발전방향을 모색한다.

웹사이트: http://www.iklc.co.kr

연락처

한국토지공사 신도시계획처
유창형 팀장
031-738-7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