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 서비스 기술 인력을 에너지 주치의로 육성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09-06-17 10:00
부천--(뉴스와이어)--귀뚜라미그룹(총괄대표 김규원 www.krb.co.kr)은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주관하는 ‘그린 에너지 패밀리(GEF) 운동’의 주요 운동인 ‘홈 에너지 닥터’ 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하고 AS 기술 인력을 ‘홈 에너지 닥터’로 육성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홈 에너지 닥터’ 육성의 첫 시작으로 7월 31일 까지 미리 찾아가는 보일러 건강검진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동시에 에너지 사용 실태를 점검하고 효율적인 사용방법과 절약 요령을 지도해 준다.

귀뚜라미그룹은 무상점검, 제품문의, AS요청 등을 포함 년간 10만가구의 가정을 방문하여 가정에너지의 5% 이상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드리는 에너지절약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경제적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생활 실천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본사 서비스팀과 전국 주요 대리점 50여 곳의 AS인력들이 공동으로 실시하여 무상보증기간이 유효한 보일러는 출장비, 기술비, 부품비 등의 모든 비용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고, 무상기간이 지난 경우에만 부품비에 한해서만 유료로 제공한다.

회사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사전 무상점검 순회서비스는 귀뚜라미를 보일러 업계 1위로 유지시키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였다”면서,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전국 660여개 센터 2,600여명의 서비스 기사들 모두를 ‘홈 에너지 닥터’로 육성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 1588-9000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