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전략폰 ‘삼성 제트’ 싱가폴 현지에서 인기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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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6-17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싱텔, M1, 스타허브 등 싱가포르 주요 3대 이동통신사들에게 일제히 삼성 제트를 전격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 6월 싱가포르에서 출시한 삼성전자 옴니아는 4주 연속 판매 매진을 기록하며 삼성 휴대폰의 싱가포르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삼성 제트도 지난해 옴니아와 같이다시 한번 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제트의 현지 초기 반응이 지난해 옴니아 출시때 보다 더 좋다”며,“현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삼성 제트의 인기가 지속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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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사원
2255-8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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