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컴퍼니 아이오, 기업 프로모션 경험 살려 지자체 및 국가행사 용역입찰 참가
회사가 추구하는 목표는 ‘끊임없는 변화’이다.
이벤트프로모션(BTL)은 어느 분야 보다 고객의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이기에 늘 새로움을 익혀야 된다. 또한 각 분야 간의 컨버전스(융합)와 급변하는 디지털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의 욕구는 점차 다양하게 분출되기에 무엇보다 소비자의 욕구를 읽어내는 센스가 필요하다.
프로모션은 광고에서 미처 전달하지 못하는 정보를 전달하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툴(Communication Tool)이기에 참가자의 감동도 중요하지만 현장에서 는 단 1명의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도록 고객 중심적 사고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프로모션컴퍼니 아이오는 최근에 기업의 프로모션 경험을 통해 익힌 노하우를 지자체 및 국가행사에 접목시키기 위해 행사 용역입찰에 적극 참가하고 있다.
참이슬 프로모션 연간대행, 하이트리뉴얼 프로모션, SC제일은행 보신각타종행사, 다임러크라이슬러 윈터캠프, 부산국제영화제 사랑의 콘서트, 인피니티 분당 그랜드 오픈, 렉서스문화공연, 오라클포럼, 전국 응급의료진 경진대회, SC증권출범식 등 다양한 행사경험이 있다.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