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트러블 집중 관리, 자연성분 ‘마스크팩’ 출시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9-06-18 10: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의 프리미엄 헬스&뷰티케어 브랜드 넥스케어는 오는 22일,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해주는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티트리오일 훼이셜 마스크’를 출시한다. 원료의 95%를 자연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무알코올, 무색소 제품으로,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형태의 훼이셜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으로 쓰인 호주산 티트리는 허브의 한 종류로 뛰어난 항균,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여드름균에 강력히 작용한다. 티트리오일 외에도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의 자연 성분이 쓰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무엇보다 투명 하이드로겔 타입을 적용해, 피부에 유효성분이 스며드는 속도가 일반 부직포 마스크 팩보다 2~3배나 빠르다. 때문에 짧은 기간 안에 마스크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밀착력은 물론 쿨링효과도 탁월하다.

넥스케어의 오은주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일부 마스크팩에서 포름알데히드 성분이 검출돼 문제가 됐는데, 이 제품은 실험결과 문제가 되지 않았다”며 “고급 천연원료를 사용해 만든 만큼 품질에 자신한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가까운 약국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900원이다.

쓰리엠의 넥스케어는 이 제품 외에도 95% 천연 성분으로 만든 피부트러블 전용 토너인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토너’를 최근 출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애플트리
조향희
070-711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