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김연아케익 이벤트 실시
뚜레쥬르는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김연아케익 구매 고객 모두에게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고른 김연아빵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딴 뚜레쥬르 김연아케익과 김연아빵은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가 직접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빵을 선택해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에서 올 4월에 선보인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은 하얀 얼음 빙판 위에 김연아 선수가 스케이트 타는 모습을 형상화 한 제품으로, 케익 윗면을 얼음 빙판처럼 연출 한 후 그 위에 즐겁게 스케이트를 타는 연아 머랭을 올렸다. 블루베리 맛 케익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잼과 블루베리 크림을 샌드해 새콤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블루베리 맛을 층층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13,000원이다.
뚜레쥬르 김연아빵은 우리밀로 만든 빵 사이에 고구마크림이 들어가 마치 고구마케익을 먹는 듯 달콤하고 부드러운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과 싱가포르 전통 잼인 카야잼을 넣어 부드럽고 향긋한 맛의 ‘연아의 카야 번’, 그리고 부드러운 원형 빵 속에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과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 등 총 3종이다.
김연아케익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뚜레쥬르는 김연아케익 구매 시 받은 영수증의 행운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우젠 에어컨(1명)과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귀걸이(5명), CJ외식상품권 1만원(50명)을 증정한다. 응모는 7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0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김연아케익도 먹고 김연아빵도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며 “상큼한 블루베리 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김연아케익으로 더욱 행복하고 맛있는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J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CJ㈜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매장에서 매일매일 100% 모든 빵을 바로 구워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lj.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