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그레이(AshGray) 두 번째 싱글앨범 ‘낙타의 꿈’ 발표
애쉬그레이는 서영은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첫 번째 싱글 ‘You're My Sunshine’의 활약으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은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프로듀싱 밴드로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면서 두 번째 싱글앨범 ‘낙타의 꿈’을 내놓았다.
최근 발표한 ‘낙타의 꿈’은 자유로운 영혼의 뮤지션 ‘강산에’의 보컬 참여로 록큰롤의 깊이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에는 돈이란 있다가도 없다는 걸 알면서도 물질적 풍요에 대한 갈망을 현대인은 좀처럼 지우지 못한다. 정작 현실은 몇 만원이 모자라서 TV도 제대로 못 보지만, 다 잊고 한잔하며 즐거운 인생을 꿈꾸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애쉬그레이(AshGray) 앨범의 유통을 맡은 PQM 신희용 본부장은 “경쾌한 록큰롤의 비트속에서 중반부 노민혁의 화려한 기타솔로를 들어보는 것도 이 곡을 듣는 재미를 더한다”고 말했다.
PQM(www.pqm.co.kr)는 블레스(Bless), 마인드(M-IND) 등 신인가수들을 데뷔시킨 신규 엔터데인먼트 회사이다. 이 회사는 작사, 작곡, 편곡 등 음반제작을 위한 다양한 과정 및 유통과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올인원(All in One) 서비스가 가능하다.
PQM 개요
PQM은 블레스(Bless), 마인드(M-IND) 등 신인가수들을 데뷔시킨 신규 엔터데인먼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pqm.co.kr
연락처
PQM
031-553-9748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