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고기능성 화이트닝 제품 ‘화이트 샤인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5-04-06 18:15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화장품 엔프라니(www.enprani.co.kr, 대표이사 유희창)는 고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인 ‘화이트 샤인 시리즈’를 출시한다. ‘화이트 샤인 시리즈’는 첨단 생명 공학 기술을 이용하여 탄생한 ‘레시노이드’와 ‘아라자임’ 성분이 함유되어 기존의 화이트닝 제품보다 더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 일반적으로 미백효과는 미백 성분의 효능에 의해 좌우되는데, 지금까지 화이트닝 제품에 사용된 알부틴, 닥나무 추출물, 비타민C보다 더 강력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다.

강력한 미백 기능을 하는 화이트 샤인의 주요 성분은 바로 ‘레시노이드’와 ‘아라자임’. 작약 뿌리 추출물인 ‘레시노이드’와 한국산 무당거미의 장내 미생물로부터 생산되는 고효율 단백질 분해효소인 ‘아라자임’은 이미 생긴 멜라닌 색소는 흐리게 만들어주고, 멜라닌이 생성되지 않도록 차단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기존 화이트닝 제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화이트 샤인 시리즈는 단순히 멜라닌 색소 생성을 차단만 하는 것이 아니라 4단계 시스템으로 작용하여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로 '아라자임' 성분이 피부내의 멜라닌 색소를 녹여서 닦아 유연하게 만들어 주고, 2단계에서 레시노이드 성분이 검은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는 것을 차단 시켜준다. 3단계로 아쿠아 프레셔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닦여나간 자리를 보습력을 강화해 보호해 주고, 마지막으로 피부가 재생될 때까지 진정시켜 보호해주는 4단계 시스템으로 작용하여 이미 생긴 기미나 잡티가 흐려지고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화이트 샤인 시리즈는 기초제품에서부터 세럼, 스팟케어, 자외선 차단 제품의 스페셜 케어 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제품까지 총 7종을 선보인다.

제품라인
화이트 샤인 스킨 토너(125ml)
[미백 기능 화장수]
보습과 진정, 화이트닝을 동시에 해주는 미백 화장수로 레시노이드, 유효성분 촉진물질 아라자임, 아쿠아프레셔, 황백추출물로 이루어져 있다. 내용물이 공기와 차단되는 펌프타입의 용기로 사용이 한결 편하다.

화이트 샤인 플루이드(125ml)
[미백 + 보습 플루이드]
촉촉한 사용감의 플루이드는 보습과 화이트닝으로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가꾸어준다. 주요성분으로는 레시노이드, 아라자임, 아쿠아 프레셔, 황백추출물이 있다. 내용물이 공기와 차단되는 펌프타입의 용기로 사용이 한결 편하다.
.
화이트 샤인 락 세럼(30ml)
[액상타입의 강력 미백 세럼]
기존 엔프라니의 히트 미백 제품인 멜라닌 락 세럼의 ‘루시놀’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레시노이드를 함유한 액상타입의 강력 미백 에센스로 스포이드를 이용해 적당량을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촉촉히 스며드는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미백 성분 레시노이드를 비롯해 아라자임, 아쿠아 프레셔, 마치현 추출물, 모과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화이트 샤인 스팟케어(25g)
[국소 부위 집중 미백 에센스]
이미 생긴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는 국소 부위용 스팟케어로 피부에 빨리 흡수되어 즉각적인 국소 부위별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강력한 미백 유효성분 레시노이드와 아라자임, 아쿠아 프레셔, 황백 추출물, 알로에 버터로 이루어진 크림타입의 제형으로 적당량을 덜어 색소 침착 부위에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킨다.

화이트 샤인 베이스 (40ml) SPF 42 / PA++
기존 국내 메이크업 베이스와 비교해보았을 때, 가장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화이트 샤인 베이스는 루시놀의 업그레이드 미백 유효성분인 레시노이드 함유로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핑크빛 펄 파우더가 피부를 빛나고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베이스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고 미립자 파우더를 적용하여 피부에 순하면서 UVA 와 UVB를ㄹ 동시에 차단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땀이나 피지에 강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사용감이 산뜻하고, 커버력이 우수한 화이트 샤인 베이스는 색상으로는 01호 샤인 화이트가 있다.

화이트 샤인 팩트 (20g) SPF 30 / PA++
UVA 와 UVB가 이중으로 차단되는 화이트 샤인 팩트는 마이크로 다이아몬드 펄(Micro Diamond Pearl)와 멀티 리플렉티드 펄 (Multi Reflected Pear)이 배합되어 투명한 광채가 나는 피부로 표현을 해준다. 쉬폰처럼 부드럽고 푹시한 느낌의 제형을 지닌 화이트 샤인 팩트는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다. 색상은 21호 누드 베이지와 23 호 내추럴 베이지가 있다.

화이트 샤인 코렉터 (2.3g * 3 )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지속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화이트 샤인 코렉터는 팔레트 형태의 제품 용기에 3가지 컬러의 (핑크 베이지, 베이지, 짙은 베이지)코렉터가 크림 타입으로 담겨있어 다양한 피부 트러블 커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펼쳐지는 크리미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3색으로 구비된 코렉터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도록 믹스해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인데, 내장된 붓 또는 손 끝으로 적당량을 취해 피부 결점 위에 점을 찍듯이 조금씩 발라주면서 뭉치지 않도록 손으로 얇게 펴서 발라준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