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풀옵션 캠핑카 렌털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9-06-19 08:47
서울--(뉴스와이어)--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시즌에 들어서며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캠핑족이 늘고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 따르면 6월 들어 18일까지 캠핑용품 매출이 전달 대비 41% 증가하는 등 캠핑용품을 찾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는 것. 이에 인터파크는 풀옵션 캠핑카 렌털 서비스를 오픈해 다양한 패키지 캠핑카 상품을 판매중이다.

인터파크에서 선보인 ‘풀옵션 캠핑카’는 2009년 4월 제조한 최신형 캠핑카로 최대 7인승의 프리미엄급 경유 차량으로 제조됐다. 침대 공간을 두 곳으로 분리해 두 가족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내비게이션, 냉장고, 위성방송 시청이 가능한 TV, 노래방기기, 전자레인지, 욕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 외에 자전거 두 대를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도 차량 뒤편에 있으며 모기장이 설치된 대형 선루프가 있어 자연채광, 통풍 등이 자유로워 여름 캠핑카로 제격이다.

이용가격(24시간기준)은 평일 21만원/ 주말 25만원/ 성수기(7,8,12월) 33만원/ 산머루농원 체험 패키지 25만원이다. 산머루농원 체험 패키지의 경우, 감악산 산머루농원에서 머루밭 산책, 머루주 와인 공장 견학, 천연 비누만들기 등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주변의 통일 전망대, 임진강 및 DMZ 관광도 함께 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패키지다.

이 외에도 원하는 일자와 시간대에 맞게 단시간으로 임대할 수 있는 실속 패키지는 기념일 등 이벤트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연인 이벤트 패키지’의 경우 평일 야간12시간(11만5,000원)과 주간9시간(10만5,000원)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인패키지 이용고객 전원에게 고급와인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인터파크의 캠핑카 렌털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올해까지 캠핑카 이용고객에게 코펠세트, 식기, 침구, 청소용품, 욕실용품 등의 기본 캠핑용품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또한 화로 바베큐그릴세트, 테이블, 캠핑의자 4개 등 옵션가 5만원 상당의 야외 바베큐 셋팅용품도 무료로 렌털해 주고 있으며 보험가입도 되어 있어 안전하다.

인터파크INT 우희동 레저파트장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풀옵션 캠핑카 렌털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불황으로 바캉스를 포기하거나 저렴한 국내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캠핑카 렌털 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02-3484- 3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