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단편영화제 영화 이벤트로 여름을 시원하게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06-19 09:31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이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용산 CGV에서 개최되는 제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화제 기간 내내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광장에서는 미쟝센 스타일존이 마련되어 사진촬영 이벤트, 무료 헤어 스타일링 등 다양하고 푸짐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26일과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과 야외 단편영화 상영회가 열려 한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에서는 온라인 이벤트 ‘I LOVE 스피드 OX 퀴즈’와 ‘I LOVE 같은 그림 찾기’가 진행 중이다. 미쟝센 단편영화제와 미쟝센 Red ‘에센셜 데미지케어’ 제품에 관한 온라인 퀴즈를 푸는 ‘I LOVE 스피드 OX 퀴즈’는 2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되며 미쟝센 단편영화제 티켓이나 미쟝센 에센셜 데미지케어 정품 풀세트를 증정한다. ‘I LOVE 같은 그림 찾기’는 같은 그림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이달 30일까지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연출하다(mise en scène)’ 라는 의미의 영화 용어에서 브랜드명이 시작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2002년부터 국내 단편영화의 활성화와 능력 있는 신인 감독의 발굴을 위해 한국영화감독네트워크가 주관하는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에도 앞장서고 있다.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단편영화제로 성장한 미쟝센단편영화제는 올해로 8회를 맞이했으며 사회적 관점을 다룬 ‘비정성시’, 멜로드라마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코미디 영화 ‘희극지왕’, 공포와 판타지 ‘절대악몽’, 액션·스릴러 장르인 ‘4만 번의 구타’의 개성 강한 5개 장르에서 본선 진출작 57편이 경합을 벌이며, 비경쟁부문을 포함 총 120편이 상영된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박성민 과장
709-529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김수연 A.E., 조수연 A.E.
3406- 2251, 22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