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넷솔라, 이태리에 태양광전지 200만 유로 규모 수출

서울--(뉴스와이어)--태양광전지 제조 기업 미리넷솔라(대표 이상철, www.millinetsolar.com)는 이태리에 200만 유로(원화35억여 원)의 태양광전지를 대규모로 출하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리넷솔라는 지난 주말, 이태리의 ‘MX Gourp’사에 100만유로 규모의 태양전지를 정기 출하한 데 이어 이태리 태양광 모듈업체 솔라데이사 에서 기존 정기공급 물량 외에 100만 유로 규모 태양전지 추가 물량을 요청해 옴으로써 긴급 출하한다고 전했다.

미리넷솔라는 지난해 7월 ‘솔라데이’사와 2550억 여 원, 10월 ‘MX Group’ 사와 2300억여 원의 장기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로써 올해 2분기까지 이태리 지역에 수출 규모가 1160만 유로(205억여 원)로 늘어났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들 이태리 모듈업체들은 이태리와 독일 지역에 태양광 모듈을 공급하는 업체로서 최근 국제표준품질환경인증시스템(ISO 9001, 14001)을 획득한 미리넷솔라의 태양전지에 대한 높은 신뢰감으로 유럽 지역 공급망의 교두보를 담당하고 있다.

한편, 회사 측은 이번 주 중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해외 신재생에너지 로드쇼’에 참가해 세계 전역에 태양전지 공급을 위한 수주 활동에 본격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리넷 개요
미리넷솔라는 해외로부터 인정받은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마켓에서 가격경쟁력있는 원재료 기술개발 및 IT융합 기술을 선보이며, 대구 성서공단에 자리잡은 국내 최대 생산 규모의 태양광전지 공장에서 국내 최초로 다결정 태양광전지를 양산하고 있으며 2009년 150MW로 증설하고 중장기적으로 GW(기가와트)급 생산규모를 확보해 세계 초일류 태양광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llinetsolar.com

연락처

미리넷솔라 홍보팀
정선기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