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UCC 동영상 사고팔수 있는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랭크업
2009-06-22 14:53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rankup.co.kr 대표:최영식)이 오늘과 내일의 UCC호스팅 연동을 통해 UCC동영상을 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몰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텐츠몰 솔루션은 문서/서식사이트, 디자인소스사이트, 사진판매사이트, UCC/동영상강좌 사이트 등 회원들끼리 컨텐츠를 거래하는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관리자모드에서 간단한 카테고리 설정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 거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랭크업 김미라팀장은 “이번 오늘과 내일의 UCC호스팅 연동을 통해 컨텐츠몰 솔루션에서 UCC거래 기능이 한층 강화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회사의 서비스를 랭크업솔루션에 접목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랭크업은 구인구직사이트, 부동산사이트, 커뮤니티사이트 등 24가지의 인터넷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하여 24시간 이내에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랭크업은 현재 유지보수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5만원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www.rankup.co.kr)은 2009년 6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 업체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02-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