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카드식 USB메모리 ‘잊지말자 남대문, 사랑한다 독도야 ’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6-22 14:59
서울--(뉴스와이어)--잊지말자 남대문, 사랑한다 독도야~

‘상품을 예술로, 예술을 생활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지난 국보 1호 숭례문 복원을 기원하고 독도사랑의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잊지말자 남대문, 사랑한다 독도야 카드식 USB메모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메모리에 부착된 카드에 “아름답고 늠름한 모습 그대로”, “Dokdo Belongs to Korea” 문구가 새겨져 있다. 또한, 자신만의 예쁜 스티커를 활용하여 직접 카드형USB메모리에 부착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USB도 판매중이다.

카드타입 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가격은 30,000원/45,000원/60,000원/90,000원(2G/4G/8G/16G)

베어월즈코리아 우석기 대표는 “문화유산의 소중함과 일본의 망언 사태가 그치는 그날까지 독도지키기 독도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