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개인 컴퓨터 사용자 대상 기술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아시아(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co.kr)는 오는 7월 2일 (목), 강남구 대치동 복합문화공간 크링 컨퍼런스룸에서 PC 시스템 백업 및 복구에 관심 있는 개인 사용자들과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스템 재해 발생시에 신속하게 복구하기 위한 ‘아크로니스 개인사용자 대상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별 PC에 대한 시스템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개인 사용자들의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PC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및 복구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 아크로니스는, 업계 표준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 제품의 홈버전의 사용법, 활용 팁 등의 시연을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저변확대를 유도한다는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아크로니스 개인사용자 대상 기술 세미나’는 오는 7월 2일(목)에 강남구 대치동 복합문화공간 크링 컨퍼런스 룸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관심 있는 사람들을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크로니스 공식 사용자 온라인 카페 (http://cafe.naver.com/acronisofficial), 혹은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02-6414-6598)로 확인하면 된다.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마케팅/채널담당 서호익상무는 "활용성이 많아질수록 개인용 컴퓨터에는 수많은 프로그램이 설치된다. 대부분의 개인용 컴퓨터 오류는 여러 프로그램의 설치와 사용에 따른 충돌, 바이러스 또는 사용자 실수에 따른 것이 많지만 이런 예기치 않은 오류들이 발생 할 시에는 OS 부터 프로그램들을 재설치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받는다. 더군다나 노트북 및 넷북이 대중화 되면서 외부에서 오류들이 발생하면 꼼짝 못하고 애물단지처럼 먹통이 되버리면 더욱 난감해진다. 특히나 최근 들어서 해외 어학연수를 나가는 학생들이 공식적 자료로만 년간 25만 명이나 되며, 초중고 단기 유학생 및 단기 비즈니스 출장 등을 고려하면 그 인원은 대단한 수준이다. 그런데 가지고 나갔던 PC에 문제가 발생하면 더욱이 곤란할 것은 불 보듯 명확하기에 이번 기회를 빌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송창민 과장
02-6414-65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