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부산 해운대 달맞이점 오픈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 부산 해운대 달맞이점이 8월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 부산 해운대 달맞이점은 오는 8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빕스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썸 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향긋한 바닐라 향,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에 얼음 위에 뿌려진 캬라멜 소스가 어우러진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아이스 음료로 올 여름 부산 지역의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5월 30일에 오픈 한 투썸플레이스 해운대 달맞이점은 부산 센텀CGV점에 이은 투썸의 두 번째 부산지역 매장으로 달맞이 고개에 위치해 있다. 부산 달맞이점은 90평 160석 규모의 넓고 시설과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해운대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부산지역 빕스는 남천점, 남포점, 해운대비치점, 덕천역점, 서면점, 부산역점, 온천장역점 등 총 7곳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해운대 달맞이점에서 사용 가능한 빕스 영수증 유효기간은 15일 이내이다.

투썸플레이스 김건표 팀장은 “부산의 트렌디 카페의 중심지인 달맞이 고개에 오픈한 투썸 부산 해운대 달맞이점은 차별화 된 유럽 스타일의 커피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케익으로 부산 지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올 여름엔 빕스 영수증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에서 더욱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