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영국 대사관 유학 프로그램 ‘시브닝 장학금’ 후원

서울--(뉴스와이어)--영국계 생명보험사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 www.pcakorea.co.kr)은 자사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주한 영국대사관이 선발한 올해의 국내 우수 인재 2명에게 영국 유학을 후원하는 ‘시브닝 장학금’을 전달했다.

PCA생명이 올해로 4회째 후원하는 ‘시브닝 장학금’은 영국에서 석사 이상의 과정을 수학하는 한국 국적의 학사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정치, 국제관계, 법률, 언론, 과학기술, 산업, 사회, 환경 등 각 분야에서 지도자로서 잠재력을 갖추었다고 평가되는 인재를 선발하여 매년 장학금을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김지혜씨, 양효은씨 등 총 2명이 PCA생명이 후원하는 ‘시브닝 장학금’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수상자들은 합격한 영국의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수학하게 되며, 본 장학금의 수혜로 영국 유학 시의 학비와 체제비를 지원받게 된다.

PCA생명은 2002년에 한국에 진출한 이래, 한국 사회의 좋은 이웃이 되고 기업 시민으로서의 소명 의식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특히, 영국 유학 지원으로 폭넓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시브닝 장학금’을 비롯하여,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과 PCA생명 임직원들이 함께 어울리는 ‘PCA 여름 캠프,’ 지역 사회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영어 교육을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이동식 영어 교실 ‘PCA 잉글리시 어드벤처’ 등을 진행하고 있다.

PCA생명은 시브닝 장학금 후원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인재들이 한국 사회와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영어 교육 지원 및 지역 사회 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cakorea.co.kr

연락처

PCA생명 마케팅
김혜진 부장
02-6960-1619

홍보대행사 SMC
윤용로 실장
02-3445-3023
차의경 대리
02-3445-74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