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금융전용 e-Postbank 예금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우정사업본부(본부장 : 具永甫)는 국민들에게 우체국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면서도 수수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e-postbank 예금』을 6월 3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인터넷뱅킹 또는 폰뱅킹(텔레뱅킹)을 이용하여 이체할 경우 이체수수료가 면제될 뿐 아니라 예금액에 관계없이 최고의 이자율인 0.5%를 지급한다. 이는 창구거래를 전자금융거래로 흡수하고 절감된 비용을 고객에게 이자로 환원함으로써 고객의 편익을 먼저 고려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o 이 상품의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으로, 가입자에게는 통장없이 카드만 교부하며 전자금융 채널(인터넷뱅킹, 폰뱅킹, 금융자동화기기)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o 가입 및 전환방법은 기존 우체국 인터넷뱅킹을 가입한 고객인 경우 인터넷뱅킹에서 직접 전환하거나 우체국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반드시 우체국을 방문하여 동 예금으로 가입 또는 전환 신청하면 된다.
o 기존 통장을『e-postbank 예금』으로 전환하는 경우 자동이체, 계좌간 이체, 가계수표 약정 등 기존 약정사항은 승계되며, 추가 약정사항도 인터넷뱅킹으로 신규 약정할 수 있다.

아울러, 우정사업본부에서는『e-postbank 예금』상품의 판매를 기념하고자 6월30일부터 9월30일까지 동 예금 가입 고객중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Gift카드(1등 50만원권 등 161명)를 지급하는 “고객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ost.g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