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는 진에어 가족운임 제도로!”

뉴스 제공
진에어 코스피 272450
2009-06-23 11:02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휴가는 진에어 가족운임으로 가볍게 떠나세요!”

4~5월 국내 항공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저비용항공사 중 1위를 차지하며, 실용항공사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는 진에어 (www.jinair.com)의 가족 운임제가 높은 인기를 얻으며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가족운임제도는 진에어가 시행 중인 국내 항공사 유일의 가족 할인 제도로, 직계 가족 3인 이상 탑승시 일반운임에서 일괄 10%를 할인해줌으로써, 가족여행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성수기나 주말, 선호 시간대의 항공편 등에는 할인을 적용해주지 않는 여타 항공사의 할인 정책과는 달리, 진에어의 가족운임제도는 언제나 할인을 적용해주는 것이 장점.

진에어가 지난해 11월부터 시행한 가족운임제도의 이용 고객은 시행 첫 달인 지난 해 11월 5,903명이던 것이 가정의 달인 지난 5월에는 25,003명으로 늘어나 400%가 넘는 신장율을 기록했다. 전체 승객 중 가족운임제도 이용 점유율 역시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 이 같은 가족운임제 이용승객의 증가에 힘입어 진에어는 지난 4~5월에 총 25만7,578명을 수송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처럼 진에어의 가족운임제도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가족 여행으로의 여행 트렌드 변화와 함께 지속적인 경기 침체 상황 속에서 경제적인 가족여행을 꾀하는 승객들의 요구와 제도의 취지가 맞아 떨어졌기 때문으로, 불황을 극복하는 가족마케팅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진에어 이진우 영업팀장은 “다가오는 올 여름, 가족 여행의 계절을 맞아 실용적인 진에어 가격에서 가족여행시 10% 일괄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가족 할인제도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진에어 개요
대한항공 자회사로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로서 실용적인 가격으로 참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jinair.com

연락처

진에어 영업지원팀
박정훈
02-3660-5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