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 시즌 2.5 섬머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크리스탈’ 메이크업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9-06-24 09:09
서울--(뉴스와이어)--시즌을 거듭할수록 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상품 기획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셉(SEP)에서 섬머 스페셜 에디션인 시즌 2.5 ‘아쿠아 크리스탈’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제안하는 2009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아쿠아 크리스탈’ 메이크업은 산뜻하게 물 오른 유리알 피부, 물빛 반짝임으로 빛나는 또렷하고 신비로운 눈매 등 ‘크리스탈’의 맑고 투명한 신비로움을 가볍고 산뜻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돼 여름 메이크업의 가장 큰 고민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면서 트렌디한 모습을 연출해 준다.

셉 시즌 2.5 ‘아쿠아 크리스탈’ 메이크업의 핵심 아이템은 ‘아쿠아 푸딩 파운데이션’이다. 플래티늄워터, 알프스 빙하수, 해양 심층수 등 수분이 70% 이상 함유된 아쿠아 파운데이션으로 푸딩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제형에 탱글 탱글하고 몽글몽글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하게 펴발리고 가볍게 밀착되어 물 오른 듯 윤기 있는 유리알 피부로 표현된다. 특히 이 제품은 가볍고 산뜻하면서 커버력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에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으로는 제격이다.

또한 ‘아쿠아 쿨링 스타터’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냉장 보관 전용 스타터이다. 시즌 1에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전폭적인 호응을 얻었던 ‘메이크업 스타터’를 여름 시즌에 맞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고 찬물 패팅 효과와 모공 수축 성분이 무더위로 인해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탱탱하게 조여준다. 클렌징 후에도 모공 속에 남아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줘, 한 여름에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상쾌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

이 외에도 물, 땀, 피지에 강한 워터 프루프 듀얼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인 ‘아쿠아 크리스탈 아이즈’와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쿠아 선 베이스 SPF 50+ PA+++’, 자외선 차단에 소홀하기 쉬운 눈가와 기미존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수시로 덧바르기 편하게 한 ‘UV 아이 브라이트너 SPF 50+ PA++’, 미네랄 파우더와 쉬머 피니쉬를 한꺼번에 담아 원하는 피부 표현으로 다양하게 연출하고 수정 화장과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크리스탈 피니쉬 팩트 SPF 45 PA+++’,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느낌으로 립 글로즈처럼 촉촉하고 매끈하게 발리는 ‘UV 립컬러 SPF 13’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세트가 79,000원 선

손대식, 박태윤이 제안하는 여름 메이크업 셉(SEP) 시즌 2.5 ‘아쿠아 크리스탈’은 오는 6월 27일 저녁8 시 20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김혜연
02.515.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