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특집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26, 27일 양일간 연일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특집을 열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강원도의 아름다운 산세에 둘러싸인 호텔 상품을 새롭게 개발해 파격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 더위가 한풀 꺾이는 새벽 시간대 여행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방송중간 휴가지 영상을 방영해 고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26일(금) 새벽 0시 50분, 강원도 평창군에 자리잡고 있는 ‘세인트 하이얀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70% 할인한 파격가에 선보인다. 객실에서 울창한 산림이 어우러진 태기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가족이 함께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7월 15일~ 8월 31일까지 성수기에 이용 가능한 3박 4일 숙박권, 성수기를 제외한 날짜에 언제든 이용 가능한 비수기 2박 3일 숙박권으로 구성했다. 또, 조식, 중식 30% 할인권, 바비큐 석식 30% 할인권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29만9,000원으로 1박에 5만9,800원 꼴이다. 자동주문전화 이용시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7일(토) 새벽 0시 50분에는 상해 중심가에 위치한 5성급 ‘쉐라톤 호텔’ 2박권이 포함된 ‘중국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해 2박, 항주 1박 총 3박 4일 일정으로 호텔 내 수영장, 헬스클럽,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날 방송에 한해 가족단위 여행객 중 선착순 10가족에게 쉐라톤 호텔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가격은 29만9,000원부터.

한편,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www.lotteimall.com)은 6월 30일까지 ‘여름휴가 지원 프로젝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롯데아이몰닷컴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 당첨 이벤트를 펼치며 여름 휴가지 필수품 디올 선글라스, 레스포삭 여행가방, 랑콤 선블럭, 버켄스탁 샌들, 워터피아 이용권 2매 등 다양한 여름바캉스 관련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룰렛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룰렛의 스타트 버튼을 클릭 시 자동으로 회전해 즉석에서 당첨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건 수당 1회의 룰렛 이용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휴가를 준비하는 손 빠른 고객들을 위해 ‘2009 바캉스 준비대전’을 열고 선블럭, 텐트, 휴가지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등 휴가지 용품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여행담당 유혜실 MD(상품기획자)는 “이번 바캉스 특집전은 성수기 국내외 여행상품을 20만원대에 선보인다”며 “파격가 미끼상품을 휴가철 주력상품인 여행상품으로 책정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불경기에 실속파 고객들이 날씬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김재혁 대리
02-2168-51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