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탁 세계미래포럼 이사장 초청 기계산업 경영자 조찬포럼 개최

2009-06-24 10: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계산업진흥회(회장 정지택)는 오는 6월 26일(금)(07:30)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이영탁 세계미래포럼 이사장 초청‘기계산업 경영자 조찬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속에서 대한민국 미래의 새로운 패러다임 대처방안을 제시하고자 이영탁 세계미래포럼 이사장을 초청하여‘미래와 세상’을 주제로 강연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한편,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2007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기계산업 경영자 조찬포럼은 경제·정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경영환경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기계업체의 대응방안을 제시하는 경제·경영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제8회째인 이번 포럼에도 기계산업 산·학·연 최고경영자 약 150여명이 모여 최신 미래경영정보에 대한 교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개요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정부 산하단체로 1969년 기계산업발전법에 따라 설립된 민간단체다. 우리나라 800여 기계 업체를 회원으로 한 기계 산업의 총괄 단체다. 부품 소재 및 기계 산업 통계와 전망, 업계 여론조사를 통한 대정부 정책 건의, 기계 산업 판로 개척을 위한 국내외 전시 사업,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촉진사업, 기능인력 양성사업, 기계류의 입찰, 계약, 차액, 하자, 지급 보증에 이르기까지 보증사업, 정책자금 수여, 수입 추천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koami.or.kr

연락처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정책연구팀
강수길 팀장
369-7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