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고로쇠 판매 통해 택배 특화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5-04-07 10:59
서울--(뉴스와이어)--종합물류기업 한진(대표 이원영, www.hanjin.co.kr)이 화사한 봄날을 맞이해 ‘지리산 고로쇠’를 배달해 주는 특화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지리산 현지에서 시음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민박 안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택배 특화서비스란 물품의 품목과 형태에 따라 최적의 배송방식을 택하는 일종의 맞춤서비스를 말한다.

한진의 인터넷쇼핑몰인 한진몰(www.hanjinmall.co.kr)을 통해 판매하는 고로쇠 수액은 해풍이 미치지 않는 지리산 산기슭에서 채취한 최고품으로 해발 1,000m 고지에서 채취한 100% 원액이다.

김병국 한진 택배전략팀 과장은 “고로쇠 수액은 2월 중순부터 4월 초순까지 나오며 올해처럼 날씨가 변덕을 부리면 수액 양은 적어져도 질은 좋다”며, “고로쇠는 약 먹듯이 먹는 게 아니고 일삼아 먹어야 효과를 본다”고 설명했다.

고로쇠 주문은 한진몰 접속을 통해 가능하며, 전화주문은 080-024-8989로 하면 된다.

한편 택배회사별로 고로쇠택배/골프택배/경조택배 등 30개 안팎의 특화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다.

한진은 공항택배/골프택배/한약택배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한통운의 경우 경조택배 등 20개 내외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현대택배와 CJ GLS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시선 끌기에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장지호 한진 택배전략팀 부장은 “택배 특화서비스는 수익 창출의 의미보다는 고객만족도를 높이려는 기업의 의지”라며 “향후 택배시장의 다양성과 생활에 밀접한 서비스 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김철민 (02) 728-5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