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체리에듀, 총비용 $20,000대 미국 크리스찬 사립학교 입학모집

서울--(뉴스와이어)--애플체리에듀(대표 권현숙)에서는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크리스찬 사립학교 입학모집을 실시한다.

애플체리에듀에서 지원 가능한 미국사립학교들은 연간 총비용이 학비와 홈스테이를 포함해 약$19,000~$23,000 정도 이며, AP 과목과 다양한 방과후 활동을 갖춘 우수한 학교들이 대부분이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미국기관(ACES; American Cultural Exchange Society)에 의해 철저히 검증된 중산층 이상의 홈스테이 가정으로 배정되며, ACES는 미국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상황들에 대해 유연하게 대처하며 학생들의 가디언 역할을 해준다.

미국크리스찬 사립학교 프로그램은 오는 7월 18일까지 2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방법은 애플체리에듀(www.applecherryedu.co.kr) 전화(02-501-2333) 혹은 방문 상담을 통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캐나다 사립 미국 사립보딩 중국 유학 등 독점 계약으로 저렴한 학비와 질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담당자들은 강조하고 있다.

애플체리에듀 개요
애플체리에듀는 미국 캐나다 조기유학,영어캠프,어학연수 진행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업체로 각나라 전문가들이 모여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cherryedu.co.kr

연락처

애플체리에듀 교육기획실
장송이 과장
02-501-23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