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관계사 및 동부화재, 할인 서비스 제휴
SK텔레콤의 이번 ‘T프로미’ 멤버십 카드 출시는 이동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유통, 금융 상품이 결합된 새로운 제휴 모델을 제시했다는 의미가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연간 1,200만명에 이르는 국내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SK텔레콤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통신시장에서의 파급력도 클 것으로 전망된다.
T프로미 멤버십 카드는 SK텔레콤과 동부화재에 동시 가입해야 혜택이 가능하다. 전용 상담전화(1600-3000)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對 고객 서비스 사이트 T-world(http://www.tworld.co.kr) 및 EnClean.com(http://www.enclean.com), 스피드메이트(http://www.speedmate.co.kr )를 통해 문의/조회가 가능하다.
SK텔레콤 마케팅기획본부 이순건 본부장은 “유무선 통신간 결합상품인 T band뿐만 아니라, 통신-주유-보험을 결합한 T프로미와 같은 이종산업간 결합상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에게 실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 을지로 사옥 T-Tower에서 24일 오후, SK텔레콤 MNO CIC 하성민 사장과 SK에너지 RM CIC 이금복 부사장, SK네트웍스 EM CIC 경영지원본부장 이호규 상무, 동부화재 김순환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T프로미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팀
최종복 매니저
02-6100-3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