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 독점 인터뷰 생방송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09-06-25 09:56
서울--(뉴스와이어)--정계에 대한 거침없는 직언으로 연일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김동길 박사가 대한민국 정치·사회에 대해 본격적인 ‘쓴 소리’ 인터뷰에 나선다.

야후! 코리아(총괄사장 김대선)는 오는 26일(금) 오후 3시부터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kr.news.yahoo.com/live/?idx=song07)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82)는 최근 ‘노무현 자살해야’ 발언으로 한차례 곤욕을 치른 데 이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영결식에 참석해 통곡했던 김대중 전 대통령을 비판하고, 한국 정계에 인물이 없다고 한탄하는 등 연일 거센 입담으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 때 대권 후보로까지 거론됐으나 뜻을 이루지 못하고 정계를 은퇴한 김동길 박사는 오는 26일(금), 야후! 코리아의 ‘송지헌의 사람IN’ 코너를 통해 ‘김동길 박사의 대한민국 이게 뭡니까!’ 라는 주제로 그 동안 못다 전한 정치/사회에 대한 날 선 비판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과거 김영삼, 김대중, 김종필 등 3김을 향해 ‘낚시질이나 하라’며 독설을 퍼부었던 것에 이어, 이번 독점 인터뷰에서는 현 정권의 역할 등에 대해 날카로운 직언이 예상되고 있어 더욱 네티즌의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김동길 명예교수의 독점인터뷰에 참여하고 싶은 네티즌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정치·사회 전반에 걸친 현안에 대한 질문을 해당 게시판에 직접 올릴 수 있다.

한편, 야후! 는 천호선 前 청와대 대변인, 가수 신해철, 김문수 경기도지사 등 이슈의 중심에 선 인사들을 초청해 네티즌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꾸준히 이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