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KOIS, 다자녀 직원을 위한 특별한 창립행사 가져

한국인포서비스는 27일 창립 8주년을 맞아 여의도 본사 대회의실에서 세 자녀 이상을 둔 직원을 초청해 색다른 창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가운데 이병우 대표이사)
이 자리에서 직원들은 평소 회사업무를 하면서 다자녀 아이를 키우는 데 따른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회사의 더 깊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인포서비스 이병우 대표이사는 “회사는 직원이 일상생활을 행복하게 꾸려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쏟아야 한다”며, “특히 다자녀를 키우는 직원에 대한 특별한 관심은 요즘처럼 저출산 극복이 심각한 국가적 현안이 되고 있는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이병우 대표이사는“KOIS는 전체직원의 92%가 여성으로 구성된 대표적인 여성중심 기업이며, 따라서 대부분 직원의 관심사가 결혼과 출산, 육아 등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맞춰져 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기업이 다자녀 직원에 관심을 갖는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인포서비스㈜는 2001년 지금의 KT에서 분사돼 주력사업으로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우선번호안내사업, 콜센터사업, 별정통신사업 등 국민에게 편리한 생활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09년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한국인포서비스
홍보담당자 오상호
02-3215-2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