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우젠 버블 최대 30만원 보상할인 실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6-25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하우젠 버블 세탁기가 출시 11개월 만에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 판매 비중의 65%를 차지하며, 드럼 세탁기 시장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하우젠 버블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히트모델인 국내최대용량 17kg 버블(WW-PA177UW), 대용량 12kg 버블(SEW-HMW145RUR), 건조일체형 대용량 12kg 버블(SEW-HDR147RUW) 등 3종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보상할인 행사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수도세와 전기세 걱정 없는 에너지 절약 세탁기 하우젠 버블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하우젠 버블은 긴 세탁 시간으로 전기 소비량이 많은 드럼 세탁기와 물 사용량이 많은 전자동 세탁기의 단점을 보완한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세탁기다.

전자동 세탁기를 사용하는 일반 가정(4인 기준)에서 소량의 물을 사용해 버블을 발생시켜 세탁하는 하우젠 버블(12kg)로 교체 사용할 경우 1회 세탁 시 물 사용량을 55% 절약할 수 있다.

드럼 세탁기 사용자의 경우 세탁 시간을 절반 수준인 59분으로 대폭 줄인 하우젠 버블로 세탁하면 22%의 전기 소비량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부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하우젠 2세대 버블 역시 버블의 대세화에 한 몫하고 있다.

하우젠 2세대 버블은 세탁조 안에 남아 있을 세제로 인한 2차 오염을 걱정하는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더욱 풍성한 버블과 헹굼 시간 추가로 세제 찌꺼기 없이 깨끗하게 세탁하는 ‘스킨케어’와 전용 세척제 없이 뜨거운 물로 세탁조를 청소하는 ‘살균 통세척’ 기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의탁 상무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아이디어를 반영한 버블 세탁기의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하우젠 버블 보상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드럼 세탁기는 물론 전자동 세탁기 시장에서 하우젠 버블의 대세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최경혜 과장
02-2255-82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