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헤모틴틴 베이비’ 출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9-06-26 09:08
서울--(뉴스와이어)--39년 전통의 유아식 전문회사 일동후디스가 계열사인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의 생명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유아용 철분영양제 ‘헤모틴틴 베이비’를 출시했다.

출산 시, 아기들은 엄마로부터 충분한 철분을 받고 태어나지만, 생후 6개월이 지나면 체내에서 철이 소진되기 때문에 모유나 초기 이유식을 먹는 아기들의 경우 철분 부족으로 정상적인 성장발달이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철분 섭취가 중요하다.

‘헤모틴틴 베이비’는 모유나 이유식을 먹는 6개월 이후 아기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철분영양을 적절히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하루 1~2포로 영’유아 철분영양 섭취기준의 70~140%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조혈작용을 돕는 엽산, 비타민 B6, 비타민B12 등을 보강했고 비타민C를 첨가하여 철분 흡수율을 높였다. 에너지 대사와 성장발달에 중요한 아연, 셀렌, 비타민 B1은 물론 두뇌구성성분도 들어 있어서 영’유아 및 어린이의 균형 잡힌 성장발달에 도움을 준다.

액체에 잘 녹는 과립형태로 만들어 모유나 이유식에 간편하게 타 먹일 수 있는 ‘헤모틴틴 베이비’의 가격은 22,000원(60g,1g×60개입 기준)이며, 가까운 할인마트나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http://mibaby.ildongmom.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철분영양을 위한 ‘헤모틴틴 키드’와 임산부를 위한 ‘헤모케어’가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위즈컴
김윤경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