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전문회사 ‘토마토’, 업계최초 ‘Translation-Alliance’ 시도…합리적인 가격 고품질 번역서비스 기대
절대 가격의 파괴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번역업계에도 번역전문회사 토마토(www.tomatotrans.com, 대표 김은흥)가 가격파괴를 선도하고 있다.
토마토 번역은 품질을 저하 시키면서 싼비용의 번역을 하는 것이 아니고,T-Alliance를 통해 원가의 절감과 번역회사의 이익을 줄여 번역을 의뢰하는 의뢰인들에게 저렴하고 높은 품질의 번역을 제공한다.
토마토 관계자는 “T-Alliance는 Translation-Alliance로 토마토번역이 업계 최초로 시도를 하고 있으며, 몇 개의 번역회사들이 인건비를 부담하여 우수한 인력을 함께 공유하고 품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번역서비스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토마토 김은흥 대표는 “혹시 저렴한 번역료 때문에 번역물의 품질저하를 염려하는 소비자의 기피현상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번역품질 불만족시 110% 환불정책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토는 단순한 번역사이트를 탈피하여, 검색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현재 월 2만건 이상의 번역물을 번역하고 있으며, 가격정책과 품질정책 책임경영을 통하여 더많은 번역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마토번역 개요
TOMATO는 번역 전문회사로 오직 TOMATO에만 있는 Payback시스템을 통해서 고객에게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에게 합리적이면서도 고품질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경영혁신을 통한 이익을 고객에게 돌려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matotrans.com
연락처
토마토
이호석 대표/임현규 대리
1644-3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