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 ‘2009년 상반기 퇴임식’이 25일 오후 3시 창원시청 시민홀에서 가족, 친지와 박완수 시장을 비롯한 후배공무원, 배종천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오랜 공직생활을 마감한 퇴임자는 이상균 부시장, 이중석 건설과장, 황순애 식품위생계장 등 3명이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언제나 부드러운 미소와 사랑으로 때론 강인함과 온화함으로 저희들을 이끌어 주신 님!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플래카드를 후배공무원들이 내걸어 분위기를 더욱 숙연하게 했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청 행정과
055-212-2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