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한국표준협회 2년 연속 서비스대상 수상
예스24는 하루에도 4만 건 이상의 주문 배송을 빠르게 처리함은 물론 할인혜택, 고급 도서정보 등의 기본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2007년 9월부터 시행한 서울 수도권 지역의 당일배송 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것. 뿐만 아니라 온라인 속에서도 양질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문학, 문화 행사를 비롯하여 ‘도서 자선바자회’ 등과 같이 사회전반의 이웃들에게도 다양한 도서지원을 하고 있다.
이러한 예스24의 양질의 서비스가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기업의 조건인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의 전개, 성과가 탁월한 점에 부합되어 수상하게 된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이에 예스24는 수상을 기념하여 7월 12일까지 예스24 최고 감동 서비스를 선정하는 ‘예스24 감동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의 감동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더 뜻 깊은 양질의 서비스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