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탄생 50주년 기념 ‘루프탑 파티’ 성황리 개최
MINI 루프탑 파티는 MINI 탄생 50주년을 기념한 국내 첫번째 행사로 MINI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매니아 300여명이 모여 MINI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MINI를 테마로 한 패션쇼와 공연 등 특별한 행사가 함께 펼쳐졌다.
이날 W호텔에는 MINI 50주년 스페셜 모델인 ‘MINI 50 쿠퍼 S JCW’와 ‘MINI Yours’가 공개되어 파티 참석자들에게 선보였다. MINI 탄생 50주년 첫번째 선물로 이미 시판에 들어간 MINI Yours는 태극기를 포함, 9가지 루프탑 디자인이 옵션으로 제공되는 실속형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이다. 두 번째 선물인 MINI 50 쿠퍼 S JCW는 F1 그랑프리 우승 50주년 및 몬테 카를로 랠리 4회 연속 우승의 전설을 지닌 MINI 존 쿠퍼 웍스의 혈통을 이어받은 고성능 모델로 50주년 MINI 패션쇼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등장했다.
한편, 국내 패션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감각적인 3명의 디자이너 장광효, 노승은, 하상백 등은 50번째 생일을 맞이한 MINI를 위해 각각 루프탑을 디자인해서 파티 현장에서 선보였다.
아울러 이번 파티에는 50주년 스페셜 비쥬얼 아트뿐 아니라 50주년 MINI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패션쇼가 펼쳐져 파티에 모인 MINI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패션쇼에 가미된 댄서들의 아트 퍼포먼스는 MINI의 50주년 기념 영상을 통해 MINI의 지난 과거를 추억하고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는 특별한 자리가 되었다. 이 밖에 7인조 인기 남성그룹 2PM과 DJ의 특별한 공연으로 MINI 파티는 절정에 달했다.
MINI 브랜드 담당 전승원 매니저는 “이번 MINI 루프탑 파티는 지난 50년간 MINI 브랜드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국내에서 마련한 MINI 탄생 50주년 기념 첫 번째 자리”라며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오는 9월 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 2009, 아트 및 T 셔츠 프로젝트 등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들을 열어 패션과 문화 아이콘으로의 MINI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과장
6370-8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