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여름 신상품, 이지데이 온라인 소비자 체험으로 만나자”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는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여름 신상품들의 소비자 무료 체험단을 확대 모집하고 있다.
이지데이 소비자 체험단에서는 BMW MINI 탄생 50주년을 맞아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MINI 실속형 모델 ‘미니쿠퍼 스페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BMW MINI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80명을 모집한다. 미니쿠퍼는 여성컨셉에 딱 맞는 귀여운 자동차로 한 여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당신에게 멋진 휴가를 선물해줄 것이다. 운전면허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7월 5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하며, 발표는 7월 7일 이지데이 소비자 체험단 코너에서 발표한다.
여행이 많아지는 여름철은 안 밖에서 요리하는 시간도 늘어나기 마련. 소비자 체험단에서는 세계 최고 수심 650m의 해양심층수로 만들어진 최고의 청정 소금 마레솔트 체험단 100명을 7월 3일까지 모집한다.
여름이면,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 분야는 역시 다이어트. 소비자 체험단에서는 7월 5일까지 신기만 해도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와 예쁜 몸매를 만들어 주는 샌들 핏플랍 체험단을 모집한다. 핏플랍은 걷는 동안 엉덩이 근육과 허벅지 근육의 운동효과로 탄탄하고 탄력 넘치는 뒷모습과 다리를 만들어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미국 토크쇼의 여왕인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한 제품이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체험단 발표는 7월 7일 소비자 체험단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여름만큼 목욕을 자주하는 시기도 없다. 소비자 체험단에서는 7월 5일까지 염소, 녹물, 중금속 99.9% 제거해 아토피가 있거나 피부면역력이 약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물도깨비 정수 샤워 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체험단 발표일은 7월 7일이다.
여성포털 이지데이 마케팅팀 이희정과장은 “여름철은 어느 시기보다 건강과 다이어트, 여행 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에 따른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며 “여름 제품들은 특히 기능성이 중요한 만큼 기업들이 온라인 소비자 체험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고 말했다.
이지데이는 초여름 신상품 소비자 체험에 이어서, 7~8월에는 무더위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지데이 개요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는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가계부, 쇼핑, 바탕화면, 다이어리, 좋은글, 꿈해몽, 엔조이,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포털이며, 현재 400만 회원과 일 페이지뷰 600만을 기록하는 여성 포털 1위 사이트이다.
이지데이 소비자 홈: http://www.ezday.co.kr/consumer/home.html
웹사이트: http://www.ezday.co.kr
연락처
이지데이
홍보팀장 이태주
02-830-7181
Fax: 02-714-7181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 대리
02-830-7181
Fax: 02-714-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