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 전기 시공이 필요 없는 차양 개폐 ‘배터리 모터’ 선보여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09-06-29 10: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 기업 솜피 (SOMFY, Société d'Outillage et de Manufacture de FaucignY ; 대표이사 조현학)는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배터리 모터를 출시하였다.

솜피의 배터리 모터는 일반 건전지를 사용하여 모든 개폐 작동과 틸팅 작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건전지를 외부로 노출시키지 않고, 건전지 케이스 (튜브) 안으로 내장 되는 방식을 최초로 채택한 제품이다. 솜피의 배터리 모터는 롤러 튜브 안에 내장되는 배터리로 전원이 필요 없기 때문에 전기 배관과 배선이 사라지며 전원 연결이 필요 없어 설치가 간편하다. 또한 소비자가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있으며 기존 전원 공급형의 높은 가격대에 비해 고품질의 낮은 가격대로 시장에 선을 보인다.

이러한 솜피 배터리 모터가 적용되는 제품은 ‘실루엣 쉐이드’, ‘넌타겟 쉐이드’, ‘트리플 쉐이드’ ,‘뉴엣 쉐이드’ ,‘듀엣 쉐이드’, ‘허니콤 쉐이드’ ,‘콤비 브라인드’ ‘듀얼 쉐이드’ ‘로만쉐이드’ 등이 있다.

솜피 코리아 마케팅팀 이동훈 차장은 “기존 배터리 모터와는 다르게 솜피 배터리 모터는 시공에 필요한 별도의 전기 공사가 전혀 필요 없으며, 수동 블라인드와 마찬가지로 설치하고자 하는 곳에 간단히 브라켓만 고정 해 주면 어느 누구라도 직접 설치도 가능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사용 되는 건전지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 가능한 에너자이저의 AA사이즈 리튬 건전지를 사용하며 통상 적인 사용빈도에 따라 1년에 한번 건전지를 교체 해 주면 된다. 적용되는 제품의 사이즈는 (설치폭) 2M * (설치높이)3M , (설치폭) 2.5M * (설치높이)2.5M 의 소형 창에 적용이 가능 하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이동훈 차장
02-594-4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