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유학 플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해외유학, 연수, 영어캠프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적금, 카드, 대출 등 관련 상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한 ‘하나 유학 플랜’을 출시했다.

‘하나 유학 플랜’은 ▲하나 빅팟 유학적금 ▲국제학생증 체크카드(월드플러스카드) ▲캐치 드림론 ▲제휴유학원 할인 및 각종 유학정보 제공 등으로 구성된 토탈 서비스이다.

‘하나 빅팟 유학적금’은 해외유학, 연수, 영어캠프 예정자에게 0.2%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개개인의 유학 일정에 맞추어 일 만기(6개월 이상 3년까지) 지정이 가능하다. 또 만기 전에 유학을 목적으로 중도해지하는 경우에도 입학허가서 등 증빙자료만 있으면 0.2%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유학준비를 위한 자금 필요시 별도의 영업점 방문 없이도 적립금액만큼 자동 한도 증액되는 인터넷 예금담보대출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학 준비부터 유학 시점까지의 자금 유동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최초 5만원 이상 가입가능하고 이후는 1만원 이상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이며, 금리는 현재 3년제 기본금리 3.3%에 유학자금 우대금리 등을 포함하여 최고 3.6%까지 가능하다.

‘국제학생증 체크카드(월드플러스카드)’는 해외체크카드 겸용으로 해외 현지에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ATM 현지통화 인출과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또 ISTC(국제학생여행연맹)에서 발급하는 유네스코 인증의 국제 학생신분증으로 해외 여행 시 가격이 저렴한 학생 항공권 이용은 물론 세계 각국의 교통편 이용 및 박물관, 유적지 입장 시 학생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캐치 드림론’은 ‘하나 My Phone통장’과 기타 적금상품에 함께 가입한 대학(원)생이 해외유학, 연수의 목적으로 자금이 필요할 때 최고 500만원까지 신용 대출해주는 상품이다. 다만 적금 계약기간의 1/4 이상 불입하고, ‘하나 My Phone통장’에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등록 등 자격요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위 금융상품 외에도 ‘하나 빅팟 유학적금’가입고객은 제휴 유학원에서 최고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9월 중 오픈하는 유학 커뮤니티에서는 각종 유학, 연수 정보 및 유학상품 검색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유학 예정자들은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제휴 유학원 확인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하나은행 신사업본부 관계자는 “‘하나 유학 플랜’은 유학, 연수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로 맞춤 구성하였고, 제휴 유학원 할인 서비스도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어서 고객 만족이 더극대화 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 유학 플랜’ 출시를 기념하여 8월말까지 ‘하나 빅팟 유학적금’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총 600만원의 어학연수 장학금, 넷북, 전자사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서용성 차장
3788-54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