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음악의 만남, Green Concert에 초대합니다”

뉴스 제공
환경실천연합회
2009-06-29 15:40
서울--(뉴스와이어)--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온실가스 줄이기와 녹색성장에 앞장서 주목받고 있는 환경실천연합회(이하 환실련, 회장 이경율)가 ‘Green Concert’를 개최한다.

송파 아시아공원 야외무대(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위치)에서 2009년 7월 1일(수)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트로트,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콘서트가 꾸며진다.

‘Green Concert’는 환실련 인천본부(본부장 강성호)의 주관아래, 송파구청 송파문화원, (주)라이프TV방송이 함께하며, “We Love Green Growth”라는 주제로 음악을 매개로 환경보전과 녹색성장의 참된 의미를 찾아보고 시민의 자발적인 실천과 참여를 격려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환실련 인천본부 강성호 본부장은 “환경과 문화가 접목된 음악회는 가족들과 함께 여가를 즐기며, 감성적으로 환경의 소중함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더불어 시민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알기’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는 의미를 밝히고 동참을 호소하였다.

푸르른 녹지위에서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이 더불어 환경을 알아가는 ‘Green Concert’는 입장료 없이 누구나 함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환실련 홈페이지 www.ecolink.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경실천연합회 개요
환경실천연합회는 환경부 법인설립 제228호, 등록 제53호로 인가된 비영리 민간단체로 아름다운 자연과 환경을 보전해 미래의 유산으로 물려주기 위해 환경 파괴·오염 행위 지도 점검, 환경 의식 고취, 실천 방안 홍보, 환경 정책 및 대안 제시 활동을 구호가 아닌 실천을 통해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구온난화 방지 등의 지구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교류 활동을 진행 중이며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와 UNEP 집행이사를 취득해 국제 NGO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link.or.kr

연락처

(사)환경실천연합회 기획/홍보팀
02)805-88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