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박상우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드라마 시티홀 종영 앞두고 주목
현 가요계에서 유망주로 눈도장이 찍힌 신인 가수 박상우가 부른 이 곡은 13회가 되어서야 처음 방영 되었다. 13회 방송이 종결되고 채 한 시간도 지나지 않아 드라마 게시판은 물론, 여러 사이트에 박상우와 ‘사랑하고 사랑합니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신인 가수 박상우와 ‘사랑하고 사랑합니다’는 여러 포털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탈환하며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온라인 음원 역시 줄곧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승철, 슈퍼주니어, 백지영 등 중견, 스타급 가수들이 드라마 OST에 두드러진 관심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속에 박상우가 신인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박상우는 데뷔 초부터 ‘대한민국 코러스계의 대모’라고 불리며 대중가요 80%이상의 코러스를 담당하고 있는 코러스 겸 작사가 김현아에게 발굴에서부터 트레이닝까지 받아 소위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던 가요계 슈퍼 루키로 유명하다.
2회분 만이 남은 시티홀의 종영과 상관없이 노래만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박상우가 남은 기간 동안 얼마나 더 많은 관심을 끌지 기대 되고, 드라마의 인기를 넘어 더 큰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보여진다.
MG엔터테인먼트 개요
MG Entertainment는 매니지먼트, 음반제작, 공연기획등을 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world.net
연락처
MG Entertainment
박정호실장
02-3442-1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