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세기P&C 마케팅공모전’ 대학생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공모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사진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세기P&C 마케팅 공모전’을 7월 1일부터 진행한다.

세기P&C 마케팅 공모전은 카메라 삼각대 브랜드인 Manfrotto의 PR 마케팅으로서 Manfrotto 삼각대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PR전략, 기존 삼각대 시장과 차별화된 포지셔닝의 PR전략, 두가지 주제이며 이중 한가지 주제를 선택하여 PR기획안을 제출하는 공모전이다.

접수기간은 2009년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 달간이며 발표와 시상은 2009년 8월 12일 가질 예정이다. 입상자 모두에게는 상장과 SIGMA DP2카메라가 주어지며 상금은 대상1명 100만원,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 2명에는 30만원을 지급한다.

세기P&C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젊은 패기와 열정이 담긴 아이디어를 제공 받아 직접 활용할 계획” 이라며 공모전에 회사도 학생들도 특별한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를 참고하거나 공모전 담당자 기획팀 김지선 02-3668-31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